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구미맛집 형곡동 맛있게매운 신전떡볶이~

 

 

매운게 당길때 자주 사먹는 신전떡볶이예요~

구미 형곡동 맥도날드 옆에 있어요~

야식을 먹지말아야하는데 참지못하고 시켜버렸네요 ㅎㅎ

같은형곡동은 8천원이상 시켜야 배달되고 송정동은 만원이상 시켜야해요 하나씩 주문해도되고 세트로 주문해도되요~

저희는 치즈떡볶이+오뎅+잡채말이+김말이 참지마요컵밥주문했어요~

 

 

 

 

 

먼저 치즈떡볶이~ 국물만 있는줄 ㅎㅎ

 

 

 

국물속에 요렇게 야들야들한 떡이 숨어있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순한맛드세요~ 순한맛도 약간 매콤해요!

 

 

 요고 참 맛있어요! 오뎅과 김말이 잡채말이~~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먹으면 더 맛나답니다^^

 

 

 

 처음시켜보는 참치마요컵밥~~

 

 

 

 마요소스와 간장소스가 들어있어요~

 

 

 밥에다가 소스를 넣고 쓱쓱비벼주면 됩니다~

 

 

맛있네요 ㅎㅎ

이밤에도 살찌는 소리가 마구 들려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