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안동 수상동에 위치한 계림상황삼계탕~

 

 

안동병원 근처 수상동에 맛있는 삼계탕집이 있다고해서 가보았습니다~ 기대 기대~~^^

 

 

이곳의 메뉴판입니다 삼계탕뿐 아니라 찜닭,닭갈비,불고기,오리등등 여러 메뉴가 있네요~ 제가 주문한것은 상황한방삼계탕 입니다~

 

 

가게 내부에 멋진 돌도 있고 잘꾸며놨네요~

 

 

 

굉장히 넓고 깨끗한 느낌~

 

 

 

이곳의 반찬들~ 봄나물무침,사라다,고추,마늘짱아찌,양파짱아찌,무김치~~ 손가는 반찬들로만 나왔네요^^

 

 

 주문한 상황한방삼계탕이 나왔습니다~

나오고나서도 저렇게 한참 부글부글 끓더군요 ㅎㅎ

오! 이렇게 진한 국물은 첨이야~~

대추,아몬드,인삼~ 상황버섯도 들어갔겠죠?^^

몸에좋은 재료들로 끓인 삼계탕~ 시키고 나서 바로 나와서 좋았구요!

진한 국물에 제대로 몸보신 한거같아요~

 

 

 

야들야들한 닭고기! 넘 맛나네요~

병원근처라서 그런가 건강해질꺼같은 삼계탕을 파나봐요^^ㅎ

몸이 허약해질때 한번씩 가야겠어요~

집 근처에 있으면 좋으려만 ㅠㅠ

담에 안동 갈일있으면 또 먹고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