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부산 국제시장 방문~




너무나도 재밌게 본 영화 국제시장~ 

이번에 아는 지인분을 만나러 부산에 가게되었는데요

부산은 예전에 결혼식에 갔던거 빼고 처음 돌아다녀봤어요~ㅎㅎ


우왕~~ 영화에서 봤던 국제시장이 내눈앞에있다니~

뭔가 신기하더군요 ㅎㅎ




꽃분이네가게예요~~ 역시 영화에 나온 장소라  사람들이 사진찍느라 

여념이없네요~

부산에는 참 볼것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빼놓을수없는 먹거리~

떡볶이 넘 맛있어보이죠?^^

1인분에 4천원이라 먹지는 않았는데 왠지 안먹은게 후회될정도로 

맛있어보이네요 ㅠ



부산하면 빼 놓을수없는 어묵!!

맛을 보니 아~ 이래서 부산어묵이구나!!

넘 맛있더라구요 ㅠ 부산에 가서 어묵을 안사온게 또 후회가 되네요ㅠ



집에 돌아가기전 회를 사가기위해 자갈치 시장에 들렸어요~




횟집이 몇개있더군요~ 그중에 한집골라서 모듬 회(1만5천원)포장했어요~



횟집 가격입니다~ 



물고기들~~ 모두 살아있네요~




부산은 역시 초장부터 다르군요 ㅎㅎ

와사비와 쌈장까지~

집에 와서 신랑과 잘먹었습니다~

부산 방문 넘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