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구미 형곡동 얼큰이 닭발과 닭똥집튀김

 

 야식을 참지못해 시켜먹었던 닭발과 닭똥집튀김 ㅎㅎ

가끔 생각이 나는 메뉴예요^^

구미 형곡동에 있는 얼큰이에서 닭발하고 닭똥집튀김 시켰답니다~

 

 

 

 

 매콤한 뼈없는 닭발~~

 

 

 

 요고는 집에있는 김과 밥으로 만든 김밥ㅋㅋㅋ

얼큰이에 주먹밥도 있지만 집에 밥이 있어서 요렇게 대충 만들어서

닭발과 같이 먹었어요~

 

 

 

 

 

그리고 바삭바삭 고소한 닭똥집튀김!

고구마튀김도 몇개 들어가있어요~

 

 

함께 온 양념에 똥집튀김을 푹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늘 다짐 하는거지만 아무리 맛있어도 야식은 정말 줄여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