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대야미 맛집 또봉이 통닭~

 

경기도 대야미에 있는 맛집 또봉이 통닭이예요~

대야미역 가기전에 있답니다~

 

가게 모습이예요~ 깔끔하네요

또봉이 통닭 가격은 8900원이예요~ 저렴하지요?^^

 

 

 안에 들어가보니 기름이 이렇게 놓여져있어요~ 해바라기씨유를 사용하는데 하루에 한번씩 날마다 새 기름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다니 믿음이 갑니다^^

 

 

 

 

통닭이 만들어지는 과정이 오픈되어있어서 더 안심이되어요~

 

 

 한번 초벌한 통닭들입니다~ 나란히 줄을 잘 서있네요 ㅎㅎ

 

 

 

 소스도 팔더라구요~ 한개에 500원씩 치킨양념,고추핫소스,치즈머스타드,겨자소스가있어요~

 

 

 

 

메뉴판이예요~ 통닭종류도 여러가지고 닭발, 똥집튀김,감자튀김,새우튀김 등등 있네요~~

 

 

 또봉이 통닭이예요~~ 요고는 한마리반~

튀김옷을 얇게입혀서 바삭바삭하고 고소했구요~

초벌을 한번해서 그런지 속은 부들부들 맛있어요~

소금 안찍어먹어도 간이 딱 맞구요^^

 

 닭다리 잡고~~

맛있어보이죠?^^

 

 

 요고는 똥집튀김!!!

바삭바삭하고 냄새가 안나고 고소했어요~

깻잎도 같이 튀겨서 더 맛나더라구요^^

 

 

똥집은 겨자소스와 함께 줘요!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니 맛나네요^^

배달은 안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좋고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