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구미 형곡동 맛집 남다른감자탕

 구미 형곡동에있는 맛집 남다른감자탕 소개해드릴께요^^

 

 

남다른감자탕 체인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기대많이 안하고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자주 찾는 집입니다^^

 

 

 

남자를 위한 감자탕이라지만 여자인 내가 먹어도 넘 맛있다는 ㅎㅎ

 

 

 

신랑과 둘이 가서 남자탕 두개 시켰어요~

가격은 한그릇에 7처넌입니다^^

 

 

 

와우~ 진피,구기자등등~~ 약초로 육수를 우려냈다네요~

어쩐지 국물에 깊은맛이 나더라니~ 비결이 있었군요

 

 

 

가게내부입니다~ 바깥쪽은 식탁에서 먹구요~

(개인보호를 위해 얼굴을 가려드렸어요~ )

안쪽에는 방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좋은점은 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시설이 있다는 점이예요~~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편하게 식사를 할수있지요^^

 

 

 

물도 특별해요~~ 맥반석이 들어있어요!

 

 

맥반석은 피부질환 신경통등등~ 좋다네요!

왠지 건강해 지는 느낌 ㅎㅎ 물도 남다르네요~

 

 

 

반찬은 배추김치와 무김치 고추 세가지가 나옵니다~

뼈해장국 먹을때는 다른 반찬은 필요없는거 같고 이렇게 김치만 있으면

되는거 같아요~~ 김치도 참 맛있습니다^^

 

 

 

 

주문한 남자탕이 나왔네요~~ 맛있겠당

 

 

 

고기는 저기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저렇게 푸짐하게 붙어있고 질기지도않고 푹~잘익은 느낌입니다

고기도 맛나고 국물도 맛나고 정말맛나요~

겨울에 따뜻한 국물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식사를 다하면 이렇게 커피를 마실수있답니다~

왼쪽에는 원두~ 오른쪽은 말크커피~ 입맛따라 마실수있어요

 

 

 

음~~저 신선한 원두커피~

 

 

커피마실수있는 공간도 있네요~

사장님 배려쟁이~~ ㅎㅎ

다주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최신가요 CD구운것도 주시더라구요~감사합니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