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하노이이야기/베트남음식

베트남 하노이 로얄시티 안에있는 바베큐집~

 

 

베트남 하노이 로얄시티안에 식당가에 가면 맛있는곳이 너무 많아요~

그중에 바베큐집이 많은데 우리나라 고기부페같은곳인데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수있고 스시나 다른 음식들도 맛볼수있어요

20~30만동정도로  우리나라 돈으로 1인 10000원~15000원정도로 배부르게 먹을수있답니다^^

가게 사진은 못찍고 먹는데 바빠서 음식만 잔뜩 찍었네요 ㅎㅎ

 

 

 

회와 스시~~ 굉장히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이것저것 ㅎㅎ

다 맛이 좋아요 특히 저 조그만 피자같이 생긴거 맛나더라구요^^

 

 

 

우왓~ 김치다!! 요런 음식점에 가면 김치가 많이 나와요

베트남에서 나오는 김치라고 다르지않고 맛있답니다.

 

 

 

 

처음에 직원이 기본으로 요렇게 가져다줍니다~

각종해산물과 고기들~

 

 

 

가져다준걸 다먹고 자기가 먹고싶은거 계속 갖다달라고 하면 됩니다~

어떤데는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이 옆에서 고기를 구워줘요 ㅎㅎ

 

 

 

 

베트남고기는 그날 잡아서 그날 다 소진한다네요

그만큼 신선하지요 돼지고기가 특히 맛있어요~ 소고기는 약간 질긴감이있구요~ 베트남 삼겹살은 정말 드셔보셔야해요

정말 맛있답니다~

 

 

 

 

 

새우~~ 해물도 신선해요^^

베트남오면 먹을것이 별로없을줄 알았는데 정말 먹을것이 풍부한 나라입니다.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있어서 많이 먹어두었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