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하노이이야기/베트남음식

베트남의 과일들~~

 

 

베트남에는 과일이 참 풍부하고 맛있더라구요~

몇가지 과일 소개드릴께요^^

 

 

 

용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싼 과일이지만 이곳 현지에서는

저렴합니다~ 검은깨가 박혀있는듯한 모습인데요~

맛있다고 하는분들도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맛이 싱거워서

잘 사먹지 않았어요ㅎㅎ

 

 

 

 

이거는 밋이라는 과일인데요~ 뒤에보이는 열매가 밋 입니다~

사진으로는 별로안커보이는데 수박처럼 열매가 굉장히 큽니다~

즐겨먹었던 과일인데요 저는 약간 바나나맛이 나는거같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있었으면 ㅠㅠ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수있는 귤 인데요~

베트남 귤은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바나나와 망고! 정말 우리나라에서 먹는거와는 비교가 안됩니다

바나나는 굉장히 달고 쫄깃한? 식감이있구요~ 망고도 통통하고

달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정말 맛있어보이죵?^^

 

 

 

천국의맛과 지옥의 냄새를 가지고있다는 두리안입니다ㅋㅋ

겉은 저렇게 가시같이 생겼어요~

 

그러나 속은 저렇게 부드러운 노란 애벌레? 같이 생겼답니다 ㅋㅋ

식감은 굉장히 부드럽구요~ 바나나와 버터를 섞은 느낌? 달고 느끼한맛? 혹은 양파썩은맛? 정말 묘한맛이더군요

처음엔 못먹겠어서 버렸는데 2번째 먹을때는 맛있고.. 지금도 왠지 다시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냄새는 정말 지독해요

일부 호텔에서는 반입이 금지되어있다네요-0-

 

 

 

 

람부탄~ 부페에서 자주나오는 열대과일이죠?

얼린것만 먹었었는데 생과를 먹어보니 과즙도 많고 정말 달았어요~

요것도 자주 사먹었지요 ㅎㅎ

여름에는 망고스틴도 나온다네요~ 겨울에가서 맛을 못봤네요

아쉬워라 ㅠㅠ

 

 

 

 

마트에가면 진열된 과일입니다~

사과와 포도가 보이네요

이곳 사과들은 모양도 예쁘고 반짝반짝 광이납니다ㅎㅎ

 

 

 

수박,메론,파파야~

수박도 정말 달더라구요^^

 

 

망에 씌워져있는 과일은 자몽하고 비슷한 과일인데

베트남 사람들이 많이 사가길래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은은한 단맛이랄까?^^

 

 

여러가지 열대과일들~

과일이 정말 풍부해요

베트남 가있는동안 과일은 원없이 사먹었네요^^

베트남에 가시게되면 과일 많이 드시고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