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하노이이야기/베트남음식

베트남 커피와 케이크~

 

 

 

베트남이 커피가 유명하죠?

현지에가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요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검은거는 젤리같은거구요~

왼쪽은 커피고 오른쪽은 카페모카예요

달콤하고 맛나더군요^0~

 

 

 

요건 카페모카~ 잔 손잡이가 특이하죠?^^

 

 

 요고는 패션후르츠 스무디와 케이크~

스무디는 상큼하니 맛있었구요

케이크도 맛있었어요^^

 

 

 

 

 요고는 카라멜라떼~

 

 

 

 

카페모카~~

층층으로 있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자세히보니 가운데에 다람쥐가 보이는것같기도ㅋㅋ

나만그렇게보이나요?

 

 

 

 신랑은 과일쥬스먹고 나는 카페쓰어다 라고 불리는 커피에 도전했어요 진한 커피 밑에 연유가 깔려있는데요~

이름처럼 커피가 참 쓰어다 ㅠ

쪼금쪼금 음미하면서 먹으니까 괜찮은거 같기도 ㅎㅎ

베트남커피는 우리나라 커피보다 진한거같아요~

 

 

 

 

 베트남이 베이커리나 디저트 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요런케이크나 푸딩이 많았어요!

 

 

 

 

왼쪽머핀은 서비스~ 오른쪽은 티라미슈~~ 사진을 모아보고나니 정말 커피를 많이 마시러 다녔군요 ㅋㅋ 커피가격은 2000~5000원 저렴한 물가 치고는 커피값은 그렇게 싸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그래도 맛있으니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