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하노이이야기/베트남음식

정말 맛있었던 베트남식 스테이크

 베트남하노이 중화에 위치한 보빗텟이라는 베트남식 스테이크 파는곳이예요~ 가게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주소- 49 đội Cấn, Liễu Giai, Ba đinh, Ha Nội

 

 

 

 

먼저 바게뜨빵이 나옵니다~ 따뜻하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베트남은 바게뜨빵이 유명하더라구요~

 

 

 

오이와 토마토를 식초에 절인거~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베트남에서는 음식에 토마토를 잘 넣어서 먹더라구요~

 

 

 

 

요것이 베트남식스테이크! 야채와 감자 토마토 달걀후라이, 떡갈비

스테이크등이 나오는데요~ 넘 맛있더라구요

요거 너무 맛있어서 매일 먹다싶이했어요 ㅎㅎ

가격은 10만동 우리나라돈으로 5천원정도 되겠습니다~

 

 

 

요고는 길에서 사먹은 스테이크~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베트남스테이크 맛있당!!

그 맛이 그립네요 ㅠ 베트남 여행가시면 꼭 한번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