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내가만든요리

미니양배추 효능과 요리법

 

 

 TV에서 미니양배추가 좋다하길래 호기심에 사왔습니다ㅎㅎ

요 미니양배추는 심장병예방, 칼륨,철등의 무기빌 비타민a,c 엽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임산부에게도 좋고 섬유질도 풍부해 여성들의 다이어트 효과에도 좋다네요

그외에도 암세포증식 예방, 면역력강화등등 효능이 있데요

작은고추가 맵다더니 작은 양배추가 풍부한 영양분을 고루 갖췄네요~

원산지는 벨기에 꺼예요~

 

 

 

 

 5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해봤습니다. 동전보다 조금 더 큽니다

양배추가 이렇게 작을수있다니 신기신기 ㅎㅎ

 

 

 

 반쪽으로 쪼개보니 꺄~~ 귀여워 ㅎㅎ

채소가 이렇게 귀엽게 느껴지다니요^^

 

 

양배추를 4등분으로 잘라 씻은후 토마토,사과,야채와 건자두를 넣고 코오슬로소스를 뿌렸어요~~

음~~ 맛있어요!^^

미니양배추는 이렇게 샐러드나 그냥 통째로 먹거나 볶아서도 먹어도 된다네요~

작지만 야무진? 미니양배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