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내가만든요리

집에서 간단하게 치킨만들기~

 

 

닭볶음탕하려다 못한 닭이 있어서 치킨을 튀겨보기로 했답니다~~

닭은 후추와 맛소금을 뿌려서 밑간을 해준뒤

튀김가루로 버무렸어요~~

시간이 된다면 우유에 담가놓았다 하면 잡내도 없어지고

더 맛나답니다~~

튀김가루를 버무린 치킨을 노릇노릇하게 튀겨줍니다~~

한번 튀기고 꺼냈다가 두번튀기면 더 맛있어요^^

 

 

 

 

치킨을 튀기는 동안 양념을 만들었어요~~
고추장,고춧가루,케찹,물엿,물조금,다진마늘넣고 끓여줬어요~

 

 

치킨완성~~!! 양념에 찍어먹으니 맛나네요^^ 담번에 양념을 많이 만들어서 양념치킨으로 만들어봐야겠어요~~ 요즘 치킨 많이 비싸던데 요렇게 가끔 만들어먹어도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