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상품리뷰

예쁜그릇세트~로얄 아젤리아 20피스 홈세트

 

아는언니가 한샘에 예쁜그릇이있다해서 함께 가보았어요~

한샘에 가구,주방용품,그릇등등 여러가지 팔더라구요~

저희 결혼할때 그릇을 장만안하고 시댁에서 좀 가져오고 나머지는

좀 저렴한거 이것저것 사다보니 그릇 짝이 맞는게 없었드랬죠~~

그래서 이번에 그릇장만했답니다~

 바로 로얄아젤리아 20피스 홈세트인데요~

 

상자도 예쁘네요~

제가좋아하는 꽃그림 ㅎㅎ

그럼 안을살펴볼까요?^^

 

 

 

아웅~ 그릇이 넘 화사하고이뻐요~

그리고 그릇이 날씬하게? 잘빠졌어?요~ㅎㅎ

꼭 봄이 찾아온거같네요~~

 

 

 

밥공기4개,국그릇4개,접시,반찬그릇,양념그릇등등~ 들어있어요^^

 

 

 

그리고 이거는 그릇세트사니까 사은품으로 온건데요~ 수건을 줄때도있고 이벤트기간에따라 사은품을 줄수도 안줄수도 있다네요~

다행히도 반찬통2개 받았어요 ㅎㅎ

 

 

반찬통도 넘 맘에드네요~~

 

 

이렇게 그릇이 세트로 생기니 손님도 초대할수있을꺼 같아요 ㅎㅎ

 

가격은 8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고 넘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