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상품리뷰

설날선물 고려 홍삼절편 로얄 프리미엄

 

올해에도 어김없이 설 명절이 다가오는데요~~

이번에도 부모님선물을 뭘해드릴까 고민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절편을 보게되었어요 이번 선물은 이거다 싶더라구요 ㅎㅎ

바로 고려 홍삼절편 로얄 프리미엄인데요~

겉에 포장도 깔끔하네요^^

 

 

 상자안을 열어보니 작은 상자10개가 들어있어요~

나눠먹어도 좋겠네요^^

 

 

 상자안에서 제품을 꺼내봤습니다~ 포장 맘에드네요~

주식회사 건농이라고 되어있구요

한개에 20g이네요~

유통기한은 2017.12.25 로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포장은 뜯기편하게 되어있어요~

절편이 보이네요 ㅎㅎ

 

 

 양이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않지만 맛은 괜찮네요^^

 

 

요렇게 생겼답니다~ 저희는 이번에 시댁,친정,아는지인분들꺼 다 이걸로 준비하였네요^^

명절선물 미리 준비 하니 든든합니다~

홈&쇼핑에서 한상자에 16900원에 구입했어요~

사이트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잘 비교해보시고 주문하시면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