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상품리뷰

메이크업 헬퍼 더블 쿠션 허니 블러썸 사용후기

 

 집에있던 쿠션파운데이션을 다써서 찾는중에 우연히 쿠팡에서

메이크업 헬퍼 더블 쿠션 허니 블러썸을 발견했어요~

짐승용량이라더니 정말 크네요 ㅎㅎ

 

 

 꿀추출물과 장미 꽃 수가 들어있데요~

얼굴색깔에 맞게 색상선택가능해요~

저는 21호 내추럴베이지 선택!!

 

 디자인 너무이뿌죠?^^ 로맨틱로즈예요~

이거 말고도 디자인도 다른걸로 선택 가능해요~

가격은 쿠팡에서 16800원! 가격도 착하죠?^^

 

 

 파운데이션이 넘쳐날 정도로 정말 꽉꽉 들어있네요 ㅎㅎ

 

 

 보이시나요? 타사 제품들은 오래 못쓰던데 이건 정말 오래쓰지싶어요~

 

 

 한번 꾹 눌렀는데 너무 많이 묻었네요 ㅠㅠ

살짝 묻혀야 할꺼같아요 ㅋㅋ

펌프도 커서 좋으네요^^

 커버력도 좋고 피부톤이 한단계 환해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