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있는디저트

구미 금오산 올라가는 길에있는 설빙

 

 구미 금오산 올라가는 길에 위치한 설빙입니다~

금오산 산책하고 내려오면서 먹었어요^^ㅎㅎ

 

 

 

 

 

 

내부모습~~

설빙에 메뉴가 많이 늘었더라구요

 

 

 

딸기페스티벌이라니 딸기빙수를 안먹을수 없군요 ㅎㅎ

 

 

딸기가 생딸기가 아닌 설탕에 절인딸기 같은데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위에 얹어져있는 찹쌀떡도 맛났구요~

 

 

 

 

요고는 망고치즈빙수~~ 위에 아이스크림도 얹어져있고 간간히 씹히는 아몬드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치즈는 치즈케이크맛나는거구요! 새콤달콤한 망고빙수도 맛이좋네요

딸기랑 망고 둘다 각각9500원이예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