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있는디저트

울진 대게빵~~

 

 아는분이 울진에 갔다가 대게빵을 사다줬어요~

 

 

 

 오홋! 포장이 잘되어있네요^^

1상자에 6개가 들어있더라구요~

 

 

 

붕어빵은 많이 봤지만 대게빵은 생소하네요~

신기신기~~

 

 

 

 

정말 대게 같아요 ㅎㅎ

대게살도 들어있다하더라구요!

대게 향이 나더라구요~

 

 

몸통쪽에는 요로케 팥이 들어있구요~

다리쪽에는 어떤거는 블루베리~ 어떤거는 호두가 들어있더라구요!

전자렌지에 20초 돌려서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울진에 가본적이 없는데 아는 분 덕분에 대게빵도 맛보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