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있는디저트

구미 금오산 가는길에 있는 전통찻집 다류원~

 구미 금오산 올라가는 길에 있는 전통찻집 다류원이예요~~

 

 

 

 

 

 

 

예쁜 찻잔이 많네요^^

 

 

 

 

차 종류도 많아요~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대추탕 먹었어요~~ 진한 대추의 맛^^

건과류도 들었고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수제 땅콩~~ 달달하고 고소하니 맛나네요^^

 

차 마시는 거에 눈뜬 제가 커피가 아닌 요런 전통찻집을 다 찾아가게 되네요 ㅋㅋ 분위기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