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있는디저트

맛있는 쁘띠첼 푸딩~~

 

 

 요즘 제가 정말좋아라 하는 쁘띠첼 푸딩이예요~~ 넘넘 맛나요 ㅎㅎ

 요고는 문안한 밀크커스터드맛!!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고는 블루베리치즈맛!

 위에 블루베리 시럽이 저렇게 따로 있답니다~

 뽀얀속살을 드러낸 푸딩 ㅋㅋ

 푸딩위에 블루베리시럽을 뿌려줘요~!

 마치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맛이 비슷해요 식감만 다르구요^^

 이것은 카라멜~ 사실 이거집다가 마트에서 떨어뜨리는 바람에 옆에 모서리가 깨졌답니다 ㅠ

요즘 왜이렇게 물건을 잘놓치는지..

얼마전에는 두부떨어뜨려서 터트렸는데ㅎㅎ

요것도 시럽을 뿌려서 먹으면 굿~

너무너무 맛나네요^^

블루베리치즈랑 카라멜이맛있어요! 요고는 가격이 1800원대

허니맛도 새로나와서 먹어보고싶지만 2500원..

좀 부담되는 가격이여요>0<

시간지나면 내리려나? 하핫

디저트로 맛있는 쁘띠첼푸딩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