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있는디저트

구미 인동에 위치한 착한커피집 커피주전자~

 

 

인동에 볼일이 있어 지나가다가 단팥죽이라 써있는 빨간지붕의 이쁜가게를 발견~ 처음에는 죽파는곳인가 했는데 가게이름이 커피주전자!!

커피집이였어요^^

 

 

 

 안에 들어가보니 찻잔도 넘 고급지네요~ 저곳에 커피마시면 커피맛이 더 좋을듯요^^

 

 

 

 주부인지라 잔이나 그릇에 눈이 가더라구요 ㅎㅎ

 

 

 

 

너무 아기자기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여자사장님도 이쁘고 친절하시고^^

 

 

 

책도 있더라구요~ 커피마시면서 분위기있게 책을 읽어도 좋을듯^^

일요일은 쉬는 날 입니다~

 

 

 벽면에 붙어있는 접시들~~
인테리어를 이렇게 해도 독특하고 이쁘네요^^

 

 

메뉴판~~ 커피와 음료들에는 유기농설탕과 좋은 재료등으로 만들더라구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겨울별미 단팥죽입니다~ 12~2월까지만 한다니 2월이 가기전에 드셔야합니다요ㅎㅎ

 

 

 단팥죽 주문~~ 고운 단팥죽에 떡과 건과류, 계피가루? 등~~ 야무지게 들어가있어요

 

 

많이 달지도않고 넘 맛있더라구요~~ 또 먹고프네요

2월달까지만 한다는게 넘 아쉬워요 ㅠㅠ

단팥죽 가격은 6천원입니다~

 

 커피는 생원두가 이렇게 진열되어있구요~

 

 

직접 볶아서 커피를 내려주시니 신선하겠죠?^^

 

 

그래서 커피맛을 안볼수없지요~ 라떼비엔나 주문~

위에 생크림도 천연생크림이라네요~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커피와 음료를 마실수있어 좋더라구요~ 부드럽고 향도 좋았어요~

그리고 평소에 커피를 먹고나면 속이 안좋은데

요고는 먹고나서도 속이 편안하더라구요~

커피도 맛나고 분위기도 좋고 단골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