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제주도맛집 제주도 도두동에있는 도두해녀의집

제주도 도두동에있는 도두해녀의집 입니다~

 

 

 

 

가게 내부에 걸려져있는 사진액자~

넘 멋있는 사진이네요^^

 

 

 

메뉴판~~

저희는 전복성게물회와 전복성게국 시켰어요

 

 

밑반찬입니다~

반찬도 맛이 괜찮네요^^

 

 

 전복 성게물회~~

새콤 달콤~ 맛있었어요

전복과 성게도 들어가 있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였어요 ㅎㅎ

 

요건 전복과 성게가 들어가있는 미역국~~

국물맛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제주도 가면 요거는 정말 먹어봐야 할 메뉴인거 같아요^^
제주도는 해산물이 풍부해서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는것도 넘 많은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