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제주 용담동 맛집 삼다도횟집~

 

 

제주공황에서 가까운 용담3동에 위치한 삼다도횟집입니다~

횟집을 어디갈까 둘러보던 중에 인터넷에 맛있다고 올라와있길래 한번 가보았어요~

 

 

 

 

초밥과 미역 묵은지~

 

 

각종 해산물들~새우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까서 놔주시더라구요 ㅎㅎ

해산물이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철판 옥수수콘~~ 저는 요거 정말 좋아라해요 ㅎㅎ

맛나요~

 

 

 

샐러드~

 

 

성게죽?이였나~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싱싱해야만 먹을수있다는 고등어회~

고등어회는 첨 먹어보는데 비리지않고 담백하니 괜찮더라구요^^

 

 

 

생선구이~

 

 

 

튀김~~

 

 

 

이곳에서 정말 맛있었던 레몬게장~

살도 도톰하고 정말맛나더라구요~

3접시는 먹은거 같아요 다먹으니 직원분이 알아서 가져다 주셨어용 ㅎ센스쟁이~~

 

 

 

회입니다~~

회나오기전에 이것저것으로 배를 많이 채웠지만

회도 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얼큰한 매운탕도 먹었어요ㅋㅋ

 

성게볶음밥으로 마무리~

2명이서 이걸 다 먹었네요 ㅋㅋ

제주도 가실일 있으며 삼다도횟집 가보세요~

후회는 안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