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이야기/하나님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이 지상에 수많은 종교가 있지만 그중에 하나님께서 세우신 참 진리교회는 어디일까? 너무도 많은 교리와 종파에 사람들은 혼란스러워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세우신 교회는 단 한곳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어디인지 성경의 말씀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고전1:1~2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갈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 이름은 바로 하나님의교회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하나님의 교회에는 어떤 진리가 지켜졌을까요?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켰습니다(눅4:16,행17:2)

영원한생명의 축복을 받는 유월절을 지켰습니다(마26:26,눅22:20)

여성도들은 머리수건을 썼습니다(고전11:1~6)

오순절을 지켰습니다(행2:1~4)

초막절을 지켰습니다(요7:2~39)

 

2천년전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을 지켰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도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이며 새언약 진리가 지켜져야합니다.

안식일,유월절,머리수건,오순절,초막절등.. 새언약의 진리가 지켜지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참진리교회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 육체의모습으로 오셔서 교회를 세우셨듯 이 시대에  두번째 친히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잃어버린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시고 무너졌던 하나님의교회를 이 시대에 다시금 세우심으로 하나님의자녀들로 하여금 구원의 축복을 받을수있도록 허락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죄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진리를 지킴으로 축복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