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이야기/하나님

큰사랑으로 우리에게 죄사함주신 안상홍님

 

                     

 

성경은 우리가 이 지상세계에 오기전에 하늘에 있었던영의 존재들, 바로 천사였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늘에 영광과 기쁨가운데 있어야 할 우리들이 육체의 옷을입고 이 지상세계에 온것은 바로 하늘에서 죄를 지은 죄인이기 때문입니다.

 

롬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우리는 하늘에서 사망죄에 해당하는 도무지 용서받을수 없는 크나큰 죄를 지었습니다. 그래서 이땅에서 인류인생은 사망의 종노릇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딤전1:15 그리스도 예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도다..

 

예수님은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이 세상에 오시어 우리에게 구원 받을수있는 방법을 허락하여주셨습니다.

 

엡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피로 우리에게 구원과 죄사함을 허락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피흘림의 희생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려주신 이유는 우리를 너무도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엡2:1~5 긍휼에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이렇듯 우리를 사랑하셔서 구원주신 예수님의 피 의 실체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나 목숨을 버리시면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폐지됨에 따라 예수님께서 다시 두번째 이땅에 오셨습니다(히9;28)

 

그분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회복해주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 십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되 큰 사랑으로 죄로 죽을수밖에 없었던 우리 죄인들에게 죄사함의 축복을 허락하여주셨습니다. 너무도 크나큰 사랑을 베풀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켜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