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이야기/맛집탐방

맛있는 치킨~ 구미 청담동 마늘닭

 

 치킨 누구나가 다 좋아할텐데요~~

정말 많은 종류의 치킨이있죠?

인터넷 검색하다 넘 맛있어보이는 마늘치킨을 발견~~
호기심이 많은 저로써는 새로운맛을? 늘 시도해요 ㅎㅎ

구미 송정동에 있는 창담동 마늘닭에서 닭을 사왔습니다~

 

 

 

 

 

마늘닭의 비쥬얼~~

마늘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베트남고추? 도 들어있는데 저는 저 고추가 넘 맛나더라구요~~

양념도 넘 맛있었어요!

 

 

여태 먹어본 치킨 중에 가장맛있는거 같아요~
먹을때마다순위가 바뀌지만 ㅎㅎ

다시 생각나는 맛이예요~

맛있어 보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