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하노이이야기/베트남정보

베트남 하노이 호텔

 

 

 

베트남 하노이에 가서 첫번째 있었던 호텔입니다 바로 그랜드호텔이구요 앞에 빅씨마트가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호텔옆에는 신한은행도 있구요

 

 

호텔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처음 짐 풀고 창밖을 바라볼때 아~ 베트남에 와있구나 실감이 나더라구요 ㅎㅎ

 

 

 

침실입니다~

 

 

 

아쉽게도 그랜드 호텔은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

호텔 깨끗한편이였구요 지내는동안 편안히 잘지냈네요ㅎㅎ

조식도 먹을만 했구요~

 

 

 

두번째 있었던 호텔은 JW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이쁘게 잘꾸며났죠?^^

 

 

 

침실입니다~

 

 

 

티비와 책상

티비는 우리나라 채널이 나오더라구요~

 

 

 

침실바로 옆은 샤워시설~

확실히 고급스럽고 깨끗했습니다.

청소와 빨래를 해주니 그게 좋았음 ㅎㅎ

숙박시설이 생각보다 잘되있어서 편안히 지내다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