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동물사진

제주도 가볼만한곳 아쿠아플라넷

 

 

예전에 제주도 여행갔을때 갔던 아쿠아플라넷입니다~

물고기를 좋아하는지라 기대가 되더군요^^

 

 

 

 

멋있는 산호들~~

예전에 해수어항에 산호들과 물고기들이 너무예뻐서

계속 생각이 나는바람에

결국에는 집에서 해수어항을 시도하게되었어요~ㅎㅎ

 

 

 

 

 

웅? 특이한 아이들이예요

땅에 꽂혀있는 느낌?

 

 

 

요런모습이예요~

눈이 정말 크네요

뱀처럼 생긴거 같기도 해요~

 

 

정말 멋있죠? 어찌 이리도 잘 꾸며났는지~

집으로 옮겨놓고 싶을정도였어요 ㅎㅎ

 

 

 

우리집에도 복어를 키우지만 이 복어는 정말 크네요;;

귀여운느낌은 없더라구요 ㅎㅎㅎ

우리 집 초복이는 작아서 귀여운데 말이죠~

 

 

 

산호와 불가사리들~~

저 빨간 불가사리도 우리집에있는 불가사리 같네요

집에는 하나밖에 없는데 더 넣어둬야겠어요~

 

 

 

 유유히 헤엄치는 펭귄들~~

 

 

 

 

 

돌로 위장한 못생긴 물고기도 있었어요 ㅎㅎ

 

 

정말 돌 같죠?

요런 물고기 처음봐요~~

 

 특이하게 생긴 아이도 있어요~

나뭇잎으로 위장한거 같은 모습~
동물 처럼생기지않았나요?

 

 

빨간물고기 ㅎㅎ

카메라를 의식하는듯한 모습~

 

 물고기떼~~

 

 

정말 잘되있죠?

돌고래랑 물개쇼도 하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부리가 긴~~ 새!!

사육사가 친절하게 밥 챙겨주는 모습 ㅎㅎ

귀엽더라구요~~

 

제주도 아쿠아플라넷 볼거리 가득하게 잘 해놓은거 같아요

역시 제주도는 좋으네요~~

아이들과 가면 참 좋아할듯싶어요^^

 

 

 

'포토이야기 > 동물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정집에 있는 브라우니~~  (32) 2015.11.30
시골에있는 나비와 아기고양이 근황~~  (25) 2015.11.25
도도한 나비~~  (8) 2015.11.04
대구 성실수족관  (8) 2015.06.04
아기고양이~  (12) 2015.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