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생활/새우항

crs새우와 체리새우

 

 새우어항이예요~ crs새우와 체리새우 함께 키우고있어요~

바닥재는 소일로 깔았는데 소일은 물에씻지않고 위에 비닐을 깔아서 물을 부어줘야

하더라구요 모르고 씻었더니 못쓰게되버렸네요 ㅠ

2봉지 주문해서 다시 깔아줬답니다.

 

 

 crs새우 씨알이라고도 하지요 ㅎㅎ

 

씨알이:어이! 체리! 나좀봐봐~

 

 

체리: 왜? 싸우자는거냥?ㅎㅎ

 

 

 

물달팽이 요아이의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ㅠ

참 특이하게 생겼죠?^^

부지런히 다니면서 청소도 잘한답니다

 

 체리새우~~

 

 

 

씨알이~

 

새우어항이 빨리 바글바글해지면 좋겠네요^^